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지컬 베르테르 유연석 vip 광림아트센터 관람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31. 12:23
    반응형

    지난 주 뮤지컬 베르테르를
    관람하고 왔어요.
    제가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
    유연석 배우님이 출연하는 날이었죠!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베르테르 역 캐스팅은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이렇게 넷입니다.

     

    유연석 배우님은 <응답하라1994>,

    <낭만닥터 김사부>,<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제가 너무 애정하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경력을 쌓아왔는데요.

     

    유연석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이네요.

    세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석사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유연석 아버지는 공학박사 출신의

    경상대학교 교수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인상과 잘생긴 외모로
    꾸준히 롱런하고 있는 유연석 배우가
    이번 베르테르에서 베르테르 역을 맡았어요.
    저는 유연석 배우가 뮤지컬도 하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그런데 이전에도 <헤드윅>(2017),

    <젠틀맨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2019)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이날 여주인공인 롯데 역은
    배우 김예원이 맡았는데요.
    목소리가 정말 청량하고

    꾀꼬리같다는 게 바로 딱

    김예원 배우님을 두고

    하는 소리인 것 같아요.

     

    제가 관람했던 날의

    캐스팅보드입니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괴테의 고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무대로 옮긴 창작 뮤지컬입니다.

    2000년 초연 후 꾸준히

    국내 팬들의 사랑받아온 작품이죠.

     

     

    베르테르 줄거리

    베르테르가 인형극을 하는 롯데의

    모습을 보고 반해서 사랑에 빠졌지만,

    이미 롯데에게는 약혼자 알베르트가 있었고
    알베르트와 결혼해버린 롯데를 잊지 못한
    베르테르의 슬픔을 보여준 내용이에요.

     

    왜 홀에 이렇게 해바라기가 많은가
    했더니 베르테르가 해바라기처럼 롯데만
    바라보는 캐릭터라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공연 중에도 베르테르를
    상징하는 해바라기는 계속 등장해요.

     

    저는 뮤지컬 제일 마지막 장면이

    가장 인상깊었어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마지막 장면은
    꼭 직접 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김예원 유연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롯데와 베르테르 역을 멋지게 소화한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

     

    베르테르는 11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에서 공연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