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 인민정 요즘 부부들이 이혼하는 이유
    TV 프로그램 정보/예능 2021. 2. 2. 07:25
    반응형

    방영 이후부터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저도 1회때부터 한 회도 빼놓지 않고 계속 보고 있는데요.

    각 커플들마다 사연도 다르고 저 커플은 도대체 왜 이혼했을까?

    안타까운 커플도 있고...

    여튼 보면 볼수록 결혼이라는 건 연애와는 또 다른 거고 남녀 관계는 참 알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해주는 방송인 것 같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따르면 요즘 부부들의 이혼사유는 예전과 다르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성격차이로 많이 이혼을 했었죠?

    하지만 요즘에는 다르다고 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말하는 '요즘 부부들이 이혼하는 이유'

    1) 청약 가점 때문에 이혼 - 자녀가 많은 이혼남과 결혼 후 아파트 청약 당첨되면 이

    2) 한부모 가정 특례 위해 위장 이혼

    3) 남편의 SNS를 보고 19금 사진에만 좋아요가 눌린 것을 확인한 뒤 실망해서 이혼

     

     

    아무래도 집을 구하기가 어렵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다 보니 집을 구하기 위해 결혼하고 이혼을 하는 사례들이 최근 많이 늘어났다고 하네요.

     

    이날 재혼을 고려하고 있는 김동성 인민정 커플이 나오면서 요즘 재혼 트렌드에 대해서도 언급되었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말하는 '요즘 재혼 트렌드'

     

    요즘은 초혼이 77% 재혼이 23% 정도의 비율이며 둘 다 재혼인 경우는 12.3%로 재혼-재혼을 하는 것보다 초혼-재혼을 하는 비율이 더 높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에는 남성 재혼과 여성 초혼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여성 재혼과 연하남과의 초혼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는 여성들의 경제력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하죠.

     

    우리 이혼했어요 11회에는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과 그의 여자친구 인민정이 새롭게 출연하였습니다.

     

     

    김동성은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로, 김동성 이전에는 우리나라에서 쇼트트랙이라는 종목 자체가 별로 인기가 없었는데 김동성이 금메달을 따고 영웅이 되면서 '오노 사건'까지 터지자 쇼트트랙이라는 종목이 국민들에게 관심 종목이 되었습니다.

     

    2002년 솔트레이크 올림픽에서 미국의 쇼트트랙 국가대표 안톤 오노가 경기 도중 거짓으로 마치 김동성이 민 듯한 이른바 '헐리우드 액션'을 취해서 김동성이 딴 금메달을 뺏앗긴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때 많은 국민들의 공분을 샀었고 금메달을 빼앗긴 김동성은 많은 응원과 위로의 말을 받았었죠.

     

     

    이 날 김동성은 여자친구 인민정과 같이 출연하였습니다.

    김동성 여자친구 인민정 또한 이혼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 이혼 8년차라고 합니다.

     

    김동성은 배드파더스에 대해서도 해명 했는데요.

    자신은 300만원을 벌어 200만원씩 양육비를 부쳤다고 말하면서 자신은 배드파더스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김동성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이유에 대하여 출연료로 양육비를 충당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현실적인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과거 김동성 이혼 사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김동성 이혼 사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지만, 당시 가장 큰 화제가 되었던 것은 장시호와의 관계였습니다. 장시호는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된 인물로, 김동성은 당시 장시호와 교제를 했었고 이것이 14년 간의 결혼생활을 마치는 데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김동성은 2004년 서울대 음대 재학 중이던 오 씨와 결혼하여 1남 1녀를 두었습니다. 2015년 아내와 이혼 소송이 있었으나 재결합 후, 2017년 다시 '최순실 게이트'에 연루된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가 김동성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장시호는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를 운영하며 국가보조금 2억 4천만원을 불법으로 수령하고 센터의 자금 3억여 원을 횡령한 혐의로 지난 2018년 형 만기를 앞두고 석방되었습니다.

     

     

    이렇듯 한 때 영웅이었으나 그 동안 여러 가지 사건사고를 겪으며 힘들게 살아왔던 김동성. 이날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과 함께 출연한 여자친구 인민정은 김동성이 많은 욕을 먹자 불쌍해서 연민이 생겼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동성 여자친구 인민정이 김동성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김동성 여자친구 인민정은 방송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히면서 자신은 진짜 김동성이 어떤 인간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김동성을 지켜주고 싶었고, 방송 출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김동성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고 지켜주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김동성 인민정은 재혼할 생각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을 통해서 둘 다 이혼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재혼하는 입장에서 어떤 문제들이 생기는지 등에 대해 솔직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재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도 김동성 인민정의 관계를 보며 많은 공감을 하게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