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쓰리박> 박지성 제주도집 연봉 김민지 나이 프로필
    TV 프로그램 정보/예능 2021. 3. 3. 08:51
    반응형

    얼마전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함께 하는 예능 <쓰리박>에서 박지성이 자신의 집을 공개했는데요. 박지성의 가족은 서울과 런던, 제주도를 오가며 살고 있고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집은 그 중 하나인 제주도 집이었습니다.

    박지성 제주도 집은 애월읍 쪽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집 내부가 마치 잡지에 나오는 것처럼 우드와 화이트 톤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창밖으로는 제주도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네요. 제주도에 이런 집 있으면 정말 좋겠지요~

    아이가 둘 있기 때문에 거실 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나오는 아이들의 아지트, 다락방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이날 박지성은 제주도집 뿐만 아니라 육아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아내 김민지가 수유를 할 때마다 같이 깨서 함께 해줬다고 합니다 ㅠ

    축구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도 프리미어리거네요.

    잠들기 전 아이들에게 책 읽어주고 있는 박지성.

    산후조리할 때 지극정성으로 아내 김민지를 보살펴줬다는 박지성. 아내를 혼자두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민지씨 정말 결혼 잘했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박지성 프로필

    이름 : 박지성

    출생 : 1981년 3월 30일(39세), 서울

    신체 : 175cm, 72kg/O형

    박지성 연봉,재산

    맨유 시절 전성기 때 연봉 470만 파운드(한화 약 73억/주급 1억4천만원)

    (참고로 2020년 기준 손흥민 연봉 약 728만 파운드/한화 약 114억, 주급 약 2억 2천만원)

    당시 세계 최고의 팀이 었떤 맨유에서 팀 내 연봉 몸값이 3위였다고 하네요^^

    2013년 영국 프리미어 선수들의 재산 순위 조사 결과 박지성은 2013년 기준 1,500만 파운드(한화 약 257억원)을 보유한 것으로 공식적으로 알려졌다고 하니 지금은 재산이 훨씬 더 많이 상승했겠죠.

    김민지 프로필

    이름 : 김민지

    출생 : 1985년 8월 14일

    신체 : 163cm

    소속 : 전 SBS 아나운서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 방송영상 학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